오픈바인더 교환 및 환불 가이드라인

아래 내용은 오픈바인더 판매자 및 구매자의 교환/환불에 대한 가이드라인이며, 판매자와 구매자간 별도 협의가 존재하지 않는 한 해당 판매자 및 구매자는 해당 가이드라인을 따르고 이해하여야 합니다.

1. 교환/환불 요건
오픈바인더에서는 제품 분류에 따라 다음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 한해 교환 및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단, 구매 후 7일 이내에 교환/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1) 밀봉 제품
- 주문 내용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 주문 내용에는 문제가 없으며 택배 배송을 위한 보호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 주문 내용에는 문제가 없으며 박스(DP) 구매시에 박스 겉비닐 포장을 벗기지 않은 경우 혹은 낱개 부스터팩 제품 구매시에 부스터팩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2) 낱장 카드
- 주문 내용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 주문 내용에는 문제가 없으며 개봉한 제품이 오픈바인더에서 제시한 상태 등급 기준에 맞지 않은 경우

[판매 등급 산정 기준]

  • NM - 거의 손상이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생산상의 문제로 테두리가 말끔하지는 않으나 하얀 자국이 거의 없으며, 카드 표면은 거의 자국이 없으며 얼핏 봐서는 아무런 손상이 없어 보이는 상태를 말합니다. (가격연동시 적용한 연동 비율에 100%를 반영합니다.)
  • EX -사용감이 있고, 모서리 쪽으로 휘어져 있는 카드이나 게임용으로는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 테두리가 약간 달아 있을 수 있으며, 얼핏 보았을때 약간의 상처가 보일 수 있습니다. (가격연동시 적용한 연동 비율에 80%를 반영합니다.)
  • VG - 게임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며 많은 사용감이 있는 카드이며, 테두리에 하얀색 손상이 많이 보이는 카드를 말합니다. 상처가 어느 정도 눈에 띄는 상태입니다.(가격연동시 적용한 연동 비율에 70%를 반영합니다.)
  • G - 게임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나 마모가 심하고 테두리가 지저분하며 하얀 자국이 많이 보이며, 카드 슬리브에 넣지 않고 사용한다면 명확하게 어떤 카드인지 뒷면으로 구분이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가격연동시 적용한 연동 비율에 50%를 반영합니다.)
  • 등급외 - 찢어져 있거나, 카드의 층이 분리되어 앞뒤로 분해되거나 사인이나 그림이 덧그려져 있는 카드로 이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구매자의 과실 혹은 고의로 파손한 낱장 카드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2. 교환/환불 절차
1) ‘구매내역 - 세부구매내역’ 페이지의 판매자 메세지 대화를 통해 교환/환불 요청합니다.
2) 판매자와의 협의를 통해 재배송 및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회수 배송비는 교환/환불 요청시 지불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3) 판매자가 상당기간 응답이 없거나 판매자 및 구매자 사이의 협의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하단의 사업자정보 보기 혹은 관리자 1:1 상담을 통해 관리자에게 연락합니다. 필요시 관리자가 주문 결제를 직권취소하고 상품 회수를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